남자 사타구니 냄새,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 알아보기

여름이 다갔는데도 운동을 하거나 살이 찐 남자들에게는 뭔가 말못할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는 살도 찌고 운동도 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러다보니 늘 사타구니가 불편합니다. 땀이 나고 그로인해 슬려서 따갑기도하고 때로는 냄새가 나기도 하지요.


그래서 집에서는 좀 편한 속옷을 입어서 좀 낫기는 하지만 밖에 나갈때는 삼각팬티를 입기 때문에 꽤나 불편합니다. 그나마 무더운 여름이 지나서 좀 낫기는 하네요.


그러다가 아내가 알려준 제품이 있어서 요즘에 열심히 찾아보고 있습니다. 히즈클린이라고 하는 제품인데요. 남성청결제라고 하더군요. 이런제품도 있는지 몰랐네요.


또 그냥 막무가내로 구입할수는 없으니 이리저리 찾아보았습니다. 정말 괜찮은 제품인지 어떤건지 혹시라도 저와 같은 고민이 있다면 같이 한번 보시죠.



뭐, 생긴거야 볼 필요 없겠죠. 어차피 들고 다닐것도 아니기에...



수만개의 후기라고 하는데, 네이버에서 검색한 결과는 문서수가 1,167이니까 홈페이지에 있는 후기까지 포함이 된것인가 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수만개인지는 정확하게 파악이 되지 않더군요.



어쨌든 저도 그 '사타구니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고 싶네요.



사실 이런 인증들이야, 눈에 잘 안들어오죠. 어떻게 검증해볼수도 없고...



다양한 쇼핑몰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네요. 뭐 이건 본인이 자주 가는 곳에서 구입하면 되겠네요.


자! 그렇다면 이제 후기를 좀 들여다 볼게요. 직접구매를 해서 작성한 후기와 제품을 협찬받아서 작성이 된 후기 이렇게 반으로 나누어 지네요. 그래서 후기를 검색해서 볼때는 잘봐야 합니다. 협찬받아서 작성한 후기는 아무래도 브랜드에 편향적인 면이 있겠지요.



객관성을 유지하면서 작성을 했다고 하지만 저는 믿지 않습니다. 저도 예전에 회사에서 쇼핑몰을 운영해봤지만 공짜로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글을 잘 써줍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심리이기도 하구요.


작성된 후기 중에서 직접을 구매를 했다고 말한 사람들의 후기만 간추려 보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쿨링감이 좋다고하네요.



역시나 청량감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히즈클린을 직접 구매를 해서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이 청량감에 좋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의 후기를 훑어보면 땀으로 슬린 것도 많이 줄어든것을 볼 수 있네요.


후기가 그리 나쁘지 않은 것을 보니 저도 구입을 한번 고려해봐야 겠습니다. 늘 지름에는 심사숙고가 필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