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6월 날씨 2017년 알아보기

혹시 최근에 해외여행을 다녀왔던적이 있나요? 저도 최근에 해외를 나갔다 온적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가고 싶은 마음이 샘솟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홍콩 6월 날씨 알아볼까합니다. 



저는 가장 처음으로 해외 여행을 갔던 곳이 홍콩입니다. 피크트램을 시작으로 해서 그 야경은 아직도 잊지 못하는 순간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생각에 홍콩은 너무 더웠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날씨를 잘보고 가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홍콩 6월날씨 참고하시고 여행 계획 잡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정리하는 날씨는 미국날씨 사이트에서 제공받은것입니다.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참고정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5월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날씨 보겠습니다.



날씨를 보면 알겠지만 첫번째주는 흐린날씨 중에 천둥이 치다가 둘째주로 가면서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날씨가 변화무쌍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11일부터 24일까지입니다.



좋은 날씨와 흐린날씨 그리고 소나기가 오는 날씨가 연속적으로 이어집니다. 우리나라와는 사뭇다른 날씨가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주를 보겠습니다.



하루가 하루가 날씨가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홍콩은 더운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섭씨로 나와있는데 기온은 30도를 웃도는 기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덥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실내로 가면 에어컨을 강하게 틀기 때문에 또 춥다고 느낄때도 있습니다.





온도 그래프를 보겠습니다. 섭씨로 나오는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고온이 예상되어지는 6월입니다.


지금까지 홍콩 6월 날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6월에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할것 같습니다. 또한 우산을 꼭 챙기고, 가디건이나 남방같은 외투도 하나가지고 가는게 좋을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