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진 효능 , 복용법 알아볼게요

오늘은 티비에서 아주 많이 보이는 약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최근에 광고에 많이 나오는 약

인데요. 바로 카베진입니다.


위를 관리하는데 필요한 약으로써 위장에 문제가 있

다면 선택해볼만한 약인 것 같습니다. 일반약으로써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약입니다. 바로 처방

전이 필요없는 약이라는것이지요.




그렇다면 카베진 효능 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소용량이 나와서 일시적으로 위장의

문제가 있다면 장기적으로 복용하기에 부담이

따른다면 40정을 먹으면 될 듯 합니다.






그렇다면 주요 성분이 되는 양배추의 어떤 물질이

몸에 좋은것인지 잠깐 보겠습니다.



속이 좋지 않은 분들이 아주 많이 먹는 식재료중

의 하나가 바로 양배추입니다. 비타민U라고 하는

군요.






좀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2중정으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외층과 핵층으로

겉면에 있는 부분과 안쪽의 성분으로 나누어져

있군요. 두층에 따라서 약효를 내는 작용이

다릅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무려 양배추 5개 분의 해당하는 유효성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엄청많습니다.


일본에서 첫 출시되었고 이후에 우리나라에

들어왔습니다. 일본기업인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도 아주 좋은 평가를 듣고 있는

약입니다. 특히나 과음을 하고 난 다음날

에 먹으면 위가 편해진다고 하는것이

꼭 한번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카베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혹시라도 위장에 문제가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